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배우 윤태영 음주 운전 적발…면허 취소 수치

연합뉴스 cctoday@cctoday.co.kr 2018년 05월 21일 월요일 제0면     승인시간 : 2018년 05월 21일 08시 03분
▲ (서울=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배우 윤태영이 2014년 7월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스퀘어에서 열린 MBC 월화 드라마 '야경꾼 일지' 제작발표회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xanadu@yna.co.kr
▲ (서울=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배우 윤태영이 2014년 7월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스퀘어에서 열린 MBC 월화 드라마 '야경꾼 일지' 제작발표회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xanadu@yna.co.kr
배우 윤태영 음주 운전 적발…면허 취소 수치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배우 윤태영(44) 씨가 음주 운전 사고를 냈다가 경찰에 적발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 운전) 혐의로 윤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2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윤씨는 지난 13일 오후 8시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인근에서 음주 운전을 하다 신호 대기 중이던 차량을 추돌한 혐의를 받는다.

윤씨는 사고가 나자 피해 차량 운전자에게 연락처를 준 뒤 현장을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윤씨에게 연락해 경찰서에서 조사받을 것을 요구했다. 윤씨는 다음날인 14일 오전 2시께 경찰서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조사 당시 윤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79%였지만, 경찰은 사고 이후 시간이 많이 지난 점을 고려해 위드마크 공식을 적용했다. 특정 시점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를 산출하는 위드마크 공식을 적용한 결과 윤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140%로 면허 취소 수준이 나왔다.

윤씨는 '태왕사신기', '왕초' '심야병원'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pc@yna.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http://www.cc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