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고은성, 다시 열애…"8살차 연상연하 커플"
상태바
아이비·고은성, 다시 열애…"8살차 연상연하 커플"
  • 연합뉴스
  • 승인 2017년 03월 17일 18시 02분
  • 지면게재일 2017년 03월 17일 금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로 인연 맺어…"결별했다가 관계 회복"
▲ [연합뉴스 자료사진, JTBC '팬텀싱어' 화면 캡처]
▲ [연합뉴스 자료사진, JTBC '팬텀싱어' 화면 캡처]
▲ [아이비 인스타그랩 캡처]
▲ [아이비 인스타그랩 캡처]
가수 아이비(본명 박은혜·35)와 뮤지컬 배우 고은성(27)이 재결합해 교제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17일 가요계와 공연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달 교제 1년 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알려졌으나 다시 관계를 회복해 연인 사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당시 열애 소식이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헤어졌다는 보도가 나와 큰 관심을 끌었다.

한 가요 관계자는 "두 사람이 잠시 소원해졌을 때 결별 기사가 나 인정했던 것 같다"며 "지금도 각자 뮤지컬 등으로 바쁘지만 다시 예전처럼 연인 사이를 이어가고 있다"고 귀띔했다.

또 다른 공연 관계자는 "8살 차이 연상 연하 커플이지만 무척 잘 어울린다. 뮤지컬계 동료들은 둘의 사이를 꽤 알고 있다"며 "뮤지컬이란 공통분모가 있고 음악을 좋아해 대화가 잘 통하는 걸로 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뮤지컬 '위키드'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2005년 데뷔한 아이비는 '유혹의 소나타', '바본가봐', '아-하', '이럴거면' 등의 히트곡을 내며 보컬과 춤 실력을 겸비한 가수로 인정받았다. 이후 뮤지컬 '고스트', '시카고', '위키드', '아이다'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고은성은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했으며 '그리스', '위키드', '로미오와 줄리엣' 등에 출연했다. 지난 1월 종영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를 통해 대중적으로 얼굴을 알렸다.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