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존, 골프 예능 '더 라이벌' 유튜브 라이브 18일 첫 방송
상태바
스크린골프존, 골프 예능 '더 라이벌' 유튜브 라이브 18일 첫 방송
  • 최정우 기자
  • 승인 2020년 08월 18일 16시 32분
  • 지면게재일 2020년 08월 18일 화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은 18일 오후 7시 24시간 스크린골프 전문 방송 채널 '스크린골프존'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를 통해 개그계 최고의 골퍼를 가리는 골프 예능 프로그램 '더 라이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골프 관련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남다른 골프 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개그맨 '변기수'와 '홍인규'가 골프 대결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18일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되는 첫 방송에는 스타 골퍼 안소현과 조아연 프로가 변기수와 홍인규의 지인으로 함께 출연해 자존심을 건 골프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더 라이벌은 2명의 개그맨이 매주 각자의 지인들과 함께 팀을 이뤄 다양한 골프 대결을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 당일에는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되는 만큼 시청자들과 소통을 중심으로 현장에서 실시간 의견을 반영해 경기 결과에 따른 혜택과 벌칙도 정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은 총 20회로 제작되며 이 중 10회씩 유튜브 라이브 방송과 녹화 방송으로 나눠 골프존 유튜브 채널, 스크린골프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손장순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사업부장은 “골프존은 TV(지상파, 케이블), 라디오, 신문 등 현존하는 미디어인 레거시 미디어(Legacy Media) 위주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골프존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는 유저들에게 골프의 유익함과 재미를 선사해왔다”며 “기존 콘텐츠와 더불어 뉴미디어를 활용한 '더 라이벌'과 같은 방송 프로그램처럼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하는 쌍방향 소통 프로그램 제작도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라이벌'은 1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내달 중 '스크린골프존' 채널(olleh tv 264번, Btv 134번, U+tv 115번, LG헬로비전 104번, t-broad 119번)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