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댄스곡으로 컴백…내달 10일 새 미니앨범
상태바
김준수, 댄스곡으로 컴백…내달 10일 새 미니앨범
  • 연합뉴스
  • 승인 2020년 10월 26일 14시 53분
  • 지면게재일 2020년 10월 26일 월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해온 김준수(XIA)가 새 미니앨범을 내고 가수로 돌아온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준수는 다음 달 10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핏어팻'(Pit A Pat)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댄스 타이틀곡 '핏어팻'을 포함해 네 트랙이 담긴다. 리드미컬한 하우스 댄스 곡으로, 김준수의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함께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늦가을 감성을 파고드는 두 곡의 발라드와, 지난해 11월 첫눈 오는 날 기습적으로 공개돼 팬들의 성원을 얻은 '눈이 오는 날에는'도 담긴다.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7년 군 복무 중 발매한 싱글 '우리도 그들처럼' 이후 약 3년 만의 신보다. 앨범으로는 정규 4집 앨범 '시그니처'(XIGNATURE) 이후 약 4년 만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모두가 힘든 시기 음악의 힘을 빌려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는 그의 생각에서 출발했다"고 소개했다.

앞서 소속사는 김준수가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온라인 콘서트로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김준수는 2018년 전역 후 최근까지 '드라큘라', '모차르트' 등 다양한 뮤지컬 작품을 통해 대중들을 만나 왔다.

kimhyoj@yna.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