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TV조선, '미스터트롯' 콘서트 공개
상태바
[방송소식] TV조선, '미스터트롯' 콘서트 공개
  • 연합뉴스
  • 승인 2020년 11월 26일 10시 24분
  • 지면게재일 2020년 11월 26일 목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현빈, JTBC '너를 닮은 사람' 출연·한지민, '밤을 걷는 밤' 첫 게스트
배우 김나운,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아이유, 웨이브와 콘텐츠 스토어 광고
▲ [TV조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카카오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사랑의열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웨이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TV조선, '미스터트롯' 콘서트 공개 = TV조선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린 '미스터트롯 톱6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 중 13·14일 공연 녹화분을 이날 오후 10시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부분이 잠정 연기되며 콘서트를 기다려온 관객들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방송에는 톱6의 무대뿐 아니라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의 신곡 '히어로;(HERO) 완곡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 신현빈, JTBC '너를 닮은 사람' 출연 = 배우 신현빈이 내년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 출연한다.

'너를 닮은 사람'은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치정과 배신, 타락과 복수를 담는다.

신현빈은 운명적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었으나 잘못된 운명을 스스로 풀어나가는 미술 교사 해원을 연기한다.

▲ 한지민, '밤을 걷는 밤' 첫 게스트 = 배우 한지민이 카카오TV 예능 '카카오TV 모닝 - 밤을 걷는 밤'의 첫 게스트로 출연해 유희열과 특별한 밤 산책에 나선다.

영화 '조제'의 개봉을 앞두고 바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지민은 영화 '조제'에 대한 애정 어린 이야기부터 최근 근황, 마음속 진솔한 이야기까지 들려주며 감성적인 밤 산책을 즐길 예정이다.

내일 오전 7시 카카오TV채널·#카카오TV탭 공개.

▲ 배우 김나운,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 배우 겸 음식사업가 김나운이 1억원을 기부하며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회원으로 가입했다. 이번 가입으로 여성 아너모임인 'W아너 소사이어티'의 500호 회원이 됐다.

김나운은 "기사들을 통해 소사이어티를 접해왔다. 저의 기부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아너 소사이어티에 대해 알게 되고 나눔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아이유, 웨이브와 콘텐츠 스토어 광고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가 아이유를 브랜드광고 모델로 선정해 새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음을 표현하기 위해 편의점 콘셉트로 꾸몄다.

웨이브는 아이유 모델 선정을 기념해 28일부터 웨이브 내 '아이유관'을 신설한다. 아이유가 출연한 드라마 SBS TV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KBS 2TV '프로듀사', SBS TV 예능 '영웅호걸' 등을 제공하고, 아이유의 추천작을 소개한다.

batto52@yna.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