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청소년복지재단, 26일 ‘오즈의 마법사’ 뮤지컬 공연
상태바
홍성청소년복지재단, 26일 ‘오즈의 마법사’ 뮤지컬 공연
  • 이권영 기자
  • 승인 2021년 02월 23일 17시 32분
  • 지면게재일 2021년 02월 23일 화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과후 아카데미 청소년 스타오디션 수업시간 활용 준비

(재)홍성군청소년복지재단(이하 재단·이사장 길영식)은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이 스타오디션 수업시간을 활용해 준비한 ‘오즈의 마법사’ 뮤지컬을 오는 26일 오후 6시에 청소년수련관 예술전당에서 공연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성청소년복지재단 방과후 아카데미 청소년들이 뮤지컬 연습을 하고 있다. 사진=홍성청소년복지재단 제공
홍성청소년복지재단 방과후 아카데미 청소년들이 뮤지컬 연습을 하고 있다. 사진=홍성청소년복지재단 제공

재단에 따르면 이번 무지컬은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과 스타오디션(뮤지컬), 피카소(미술), 두드림(난타), 원예 선생님들이 한마음으로 직접 대본 및 무대 준비를 해 미술, 원예 수업시간에 무대 배경 및 의상과 소품을 두드림 시간에는 그간 배우고 익힌 노래를 음향 효과로 사용한다.

‘오늘도 빛나는 나에게’라는 제목으로 오즈의 마법사를 통해 청소년이 꿈을 찾아가는 여정 속에서 어려움을 친구들과 함께 헤쳐가는 과정을 그린 내용이다.

공연에 참여하는 한 학생은 “코로나 때문에 지쳐있는 몸과 마음이 26일 공연을 위해 다 같이 연습하면서 열심히 하다 보니 자신감과 소속감이 생기고 처음 공연을 하는 것이라 기대가 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원선준 재단 팀장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 준비한 공연이라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청소년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권영 기자 gyl@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